• blog
  • instagram
  • internet

고객센터 FAQ

FAQ 검색
FAQ 검색

이용안내시간 목록

  1. 1. 다트는 어떻게 탑승하나요?

    [ 대여 방법 ]

    결제카드 & 면허증 등록 > 지도에서 킥보드 선택 > 쿠폰 사용 여부 선택 > QR 스캔


    [ 이용 방법 ]

    아래의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dartb2b/222307119170

  2. 2. 다트는 누구나 탈 수 있나요?

    전동킥보드는 도로교통법 상 원동기 면허 이상(소형, 보통 운전면허 포함)의 먼허증을 소지하고 계신분들은 누구나 이용 가능합니다.

  3. 3. 한번에 여러 개의 다트를 잠금해제 할 수 있나요?

    아니요. 한 계정에 1대의 다트만 잠금 해제 가능합니다.

  4. 4. 지도에서는 근처에 다트가 있다고 하는데 못 찾겠어요.

    [다트 위치 확인 방법]

    1. [소리 내기 버튼]을 클릭하면 킥보드에서 [삐비빅] 소리가 납니다.

    2. 마지막 사용자가 반납할 때 찍은 킥보드 위치 사진을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5. 5. 지도에는 킥보드가 안 뜨는데 앞에 있어요 타도 되나요?

    배터리가 부족한 킥보드는 지도에 표시 되지 않으며, QR코드 스캔 또한 불가능합니다. 

    앱 내 지도에 표시 된 킥보드만 탑승 부탁드립니다!

  6. 6. 고객센터(1:1 문의 게시판) 운영 시간

    고객센터 응대 시간은 평일 오전 10:00 ~ 오후 4:00까지 입니다.


    1:1 문의 게시판은 실시간 응답이 아닌 순차적으로 답변 진행 중입니다.

    영업일 기준으로 최대 2일까지 소요될 수 있는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7. 7. 이용가능 지역은 어디인가요?

    다트는 현재 서울시(강남구, 강북구, 성북구, 강서구),

    경기도(남양주, 분당, 오산, 시흥, 수원(권선구,장안구 일대), 부천, 용인, 화성, 안양, 안성, 포천, 김포, 고양, 화성시)

    인천(송도, 도화, 부평, 검단, 만수동 일대)

    충청도(천안, 괴산시)

    전라도(목포, 여수, 나주시)

    부산 및 경상도(김해, 양산, 창원, 거제도)에 밀집 분포 되어 있으며 현재 전국적으로 서비스 확장 중에 입니다.


    다트와 함께 순조롭게 이동하세요 ^^

    *자세한 서비스 지역은 앱 실행 후 다트 앱 내 지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8. 8. 탑승 가능한 시간은 언제인가요?

    다트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야간 탑승 시에는 킥보드의 전조등을 활용하여 안전하게 이용하세요!

    (전조등은 핸들 부분 전원 버튼을 누르면 ON /OFF 가능합니다.)

  9. 9. 다트 탑승 중 잠그기 버튼은 무엇인가요?

    라이딩 중에 일시적으로 다트를 주차하고 싶다면, 앱에서 [잠그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잠가 놓은 다트는 다른 사용자가 사용할 수 없으므로 서비스 요금(분당 150원)이 동일하게 발생합니다.

    다시 탑승할 때는 [이어타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미반납으로 과금 된 요금은 환불 처리 되지 않습니다.

  10. 10. 환승하기 기능이란?

    다트 탑승 종료 후 1분 이상 탑승 후 20분 이내 다트를 재탑승 시 잠금해제 비용을 무료로 탑승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다트 환승하기를 통해 비용 부담없이 다트를 탑승하세요!


    *환승 가능한 시간 내에 재탑승시에만 적용되며, 분당 150원의 이용요금은 그대로 적용됩니다.

  11. 11. 찜하기 기능이란?

    찜하기란 주변에 있는 킥보드를 탑승 전 고객님만 탑승할 수 있도록 찜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분당 100원의 요금이 발생하며, 찜하기 이용시간은 최대 30분까지 가능합니다.

    부득이한 경우로 탑승을 하지 못하셨을 경우에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