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다트 탑승 요금은 어떻게 지불해야 하나요?
다트 이용 전 등록 해 놓은 카드로 결제되며 카드는 [메뉴] > [결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결제 카드는 1장 이상 필수로 등록해야 하며, 최대 5장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결제를 원하는 카드를 길게 누르면 결제 카드로 쉽게 변경 가능합니다.)
2. 카드 등록만 했는데 왜 요금이 결제 되나요?
카드 등록 시 결제된 1,000원은 정상 카드 확인을 위한 테스트 결제이며, 즉시 환불 처리 됩니다.
[카드 등록하기] 버튼을 여러 차례 클릭 시에는 테스트 결제가 여러 건 발생 될 수 있으니 한번만 클릭해 주세요!
추가로 간혹 일부 카드사에서는 취소 처리 된 내역이 문자로 발송되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카드사 앱에서 결제 내역 확인 부탁드립니다.
3. 카드 비밀번호 횟수 초과라고 떠요
비밀번호 횟수 초과 시 본인이 소지한 해당 [카드사]로 문의 주셔야 합니다.
비밀번호 횟수가 초과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4. 서비스 이용 요금이 궁금해요!
검은색 킥보드 아이콘
– 잠금해제 500원 + 150원/분당
파란색 킥보드 아이콘
– 잠금해제 비용 무료 + 150원/분당
*잠금 해제 비용 무료 킥보드는 이벤트성 킥보드임을 알려드립니다!
다트와 함께 순조롭게 이동하세요^^
5. 주 결제 카드를 변경 하고 싶어요!
앱 내 [결제] > [나의 카드] 목록에서 카드를 꾹! 눌러 주시면 주 결제 카드 등록이 가능합니다.
파란색으로 결제 카드 표시가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6. 미납금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다트 앱에서 결제 가능한 카드를 등록 후 [여정내역] 또는 [결제] 화면에서 <미결제 요금 결제> 클릭! 해주시면 됩니다.
7. 패널티 요금은 뭔가요?
다트는 공유 서비스로서 올바른 주정차 질서 확립을 위해 패널티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트 반납 시 주차 사진 미 촬영 또는 관련 없는 사진 촬영, 사유지 내 반납, 킥보드 전면이 나오지 않은 사진 촬영, 위치 식별이 불가능한 사진, 지하 주차장,
공원 내 반납, 음영구역 및 기타 공지사항 등 서비스 약관 위반 시에도 5,000원의 패널티 요금이 부과되며, 환불은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