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log
  • instagram
  • internet

고객센터 FAQ

FAQ 검색
FAQ 검색

가입로그인 목록

  1. 1. 가입 후 바로 다트를 탑승할 수 있나요?

    다트 회원 가입 이후 결제카드 등록 및 운전 면허증 등록까지 완료하셨다면 바로 탑승하실 수 있습니다.

    주변에 있는 다트를 QR코드 스캔해 주세요!

  2. 2. 휴대폰 번호를 바꿨는데, 새로 가입해야 하나요?

    휴대폰 번호가 아이디와 같으므로 번호가 바뀌었을 경우에는 새로 가입해 주셔야 합니다.

    다트 앱 > 개인정보 수정 > 휴대폰 번호 변경하기

  3. 3.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

    메뉴에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 버튼 클릭 후 휴대폰 번호와 문자 인증번호 입력해 주시면 정상 로그인 처리가 됩니다.

  4. 4.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다트 앱 내에서 가능합니다.

    다트 앱 > 개인정보 수정 > 회원 탈퇴하기


    *미납금이 있을 경우 탈퇴가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