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log
  • instagram
  • internet

고객센터 FAQ

FAQ 검색
FAQ 검색

고장/장애 목록

  1. 1. 운행 종료가 안돼요.

    운행 종료가 안되는 경우, 해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서버와의 통신 장애 : 갑작스럽게 앱 작동이 중지되었을 경우, 휴대폰 데이터 상태가 원활한지 확인해 주세요. 앱을 종료한 후 다시 실행시켜 확인해 주세요.

    2. 운행 종료 미 작동 : 운행 종료 버튼을 클릭이 되지 않는다면, 1:1 문의하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2. 2. 잠금 해제가 안돼요.

    잠금 해제가 안되는 경우, 해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서버와의 통신 장애 : 갑작스럽게 앱 작동이 중지되었을 경우, 휴대폰 데이터 상태가 원활한지 확인해 주세요. 앱을 종료한 후 다시 실행시켜 확인해 주세요.

    2. QR 코드 인식 불가능 : QR코드 촬영 시 너무 가까운 거리에서는 인식이 안될 수 있습니다.

    QR코드 해제가 안된다면 스캔 중 화면 좌측 하단에 있는 [번호 입력] 버튼을 클릭하여 6자리 코드를 직접 입력해 주세요.

  3. 3. 킥보드 이용 중 문제가 발생했어요.

    탑승 중 발생한 문제는 앱 내 [고객지원] > [1:1문의하기]에 상세 내용을 접수해 주시면 담당자가 신속히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4. 4. 이용 중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잠금 해제가 진행된 경우, 운행 종료 처리 후 앱 내 [고객지원] > [고장신고]에 상세 내용을 접수해 주시면 담당자가 신속히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