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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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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장장애 목록

  1. 1. 이용 중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잠금 해제가 가능한 상황일 경우 안전하게 탑승 종료 후 고장신고 접수 부탁드립니다.


    다트 앱 > 헤드셋 모양 클릭 > 고장접수

    (상세하게 접수 해주시면 더욱 빠르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2. 2. 잠금 해제가 안돼요!

    잠금 해제가 되지 않은 경우 다음을 확인해 주세요.

    - 서버와의 통신 장애: 갑작스럽게 어플 작동이 중지되었을 경우, 네트워크 상태가 원활한지 확인해 주세요. 앱을 종료한 후 재접속해주세요


    - QR 코드 인식 불가능: QR코드 촬영 시 너무 가까운 거리에서는 인식이 안될 수 있습니다. QR코드 해제가 안된다면 스캔 중 화면 좌측 하단에 있는 

    [번호입력] 버튼을 클릭하여 코드를 직접 입력해주세요.

  3. 3. 킥보드 운행 종료가 안돼요!

    운행 종료가 되지 않은 경우 다음을 확인해 주세요.

    - 서버와의 통신장애: 갑작스럽게 어플 작동이 중지되었을 경우, 네트워크 상태가 원활한지 확인해주세요. 앱을 종료한 후 재접속 확인해주세요.


    - 탑승 중 화면이 미출력되어 이용종료에 따른 잠금이 안될 경우 : 일시적인 서버 오류로 인하여 탑승 중 화면이 나타나지 않을 경우, 

    앱을 종료한 후 다시 실행시켜 확인해 주세요.


     - 운행 종료 버튼 미 작동 : 운행 종료 버튼을 눌러도 작동이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 > 1:1 문의 작성 또는 고객센터 1566-8798로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