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log
  • instagram
  • internet

고객센터 FAQ

FAQ 검색
FAQ 검색

예약 목록

  1. 1. 메인 화면에 다트 부르기 버튼은 무엇인가요?

    다트는 ON DEMAND 모빌리티 서비스로 이동을 더 수월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트 부르기 버튼을 눌러 다트를 탑승할 시간과 장소를 정해주시면 해당 위치로 킥보드는 배정해 드립니다!


    예약하기 서비스로 편리하게 다트를 이용해 보세요!

  2. 2. 부르기(예약하기) 서비스는 얼마인가요?

    현재 부르기 서비스는 [강남구]에서 시행 중이며 

    부르기 서비스 이용 시 서비스 요금 2,000원이 부과됩니다.

  3. 3. 예약 가능한 시간은 언제인가요?

    현재 시간 기준으로 20분 뒤부터 예약 가능하며, 이틀 뒤 저녁 7시까지 가능합니다.

  4. 4. 예약 가능한 장소가 정해져 있나요?

    현재 다트 부르기 서비스 가능 지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청담동  ※압구정동  ※신사동   ※논현동


    다트 부르기 서비스를 희망하시는 지역이 있다면 www.dartsharing.com에서 새로운 지역을 신청해보세요!

  5. 5. 내가 예약한 킥보드는 어떻게 찾나요?

    고객님이 요청하신 장소에 킥보드를 배치하면 [예약 중]이라는 문구가 띄워진 킥보드 아이콘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하신 시간에서 10분이 초과되면 예약이 취소됩니다.

  6. 6. 예약 취소가 가능한가요?

    예약 취소는 예약시간 10분 전까지 가능하며, 예약요금 2,000원이 발생됩니다.

    예약 후 탑승을 하지 않으실 경우 예약 요금 환불은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