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log
  • instagram
  • internet

고객센터 FAQ

FAQ 검색
FAQ 검색

운영시간 목록

  1. 1. 고객센터(1:1 문의하기) 운영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입니다.


    문의하고자 하는 내용을 다트 앱 내 1:1 문의하기로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해 드립니다.

    (영업일 기준 최대 2일까지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말, 공휴일 휴무

  2. 2. 탑승 가능한 시간은 언제인가요?

    일반 탑승은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야간 주행 시에는 킥보드의 전조등을 사용하여 안전하게 이동하세요.


    *전조등은 핸들 부분 전원 버튼으로 ON / OFF 가능합니다.